대학원혁신지원사업단 업무분장 표
봉*훈 행정실장 |
- 대학원혁신 사업 및 교육연구단(팀) 교육/연구 혁신 지원사업 기획/개발/관리 총괄
- 대학원 교육/연구 혁신 지원사업 개발/기획/관리 총괄
- 주요 교내외 유관부서 연계협력 구축 및 기획
|
김*환 행정과장 |
- 대학원혁신 사업 및 교육연구단(팀) 교육/연구 혁신 지원사업 기획/개발/관리
- 대학원 교육/연구 혁신 지원사업 개발/기획/관리
- 대학원혁신위원회 및 각종 회의체 개최 일정 수립 및 관리
- 4단계 BK21 국고 사업 관련 연차평가 보고서 작성/검수
- Khreative U+ GC REN 사업 : 국제화 사업
|
윤*리 행정직원 |
- 4단계 BK21 대학원 혁신사업 관련 예산/회계/통계 및 연구과제 관리
- 대학원혁신 사업 주요 사안에 대한 현황 조사/분석
- 행정실 서무 및 경영지원 체계 실무 관리 총괄
- 직원 및 교원 인사 관리 실무 관리 총괄
- 4단계 BK21 국고 사업 관련 연차평가 보고서 작성/검수
- 대학원혁신 사업 이행점검/실적 보고 등 수시평가 관리 : 연구재단 관련 업무
|
유*란 학술연구교수 |
- 대학원혁신 사업 및 교육연구단(팀) 연구혁신 지원사업 기획/개발/관리 지원
- 대학원 연구혁신 지원사업 기획
- 대학원생 경력개발(CDP)기획
- 4단계 BK21 국고 사업 관련 연차 평가 보고서 및 신청서 집필
- 대학원혁신 사업 관련 주요 사안에 대한 현황 조사/분석
- Khreative U+ 주요 사업 프로그램 기획/관리 및 지원
|
백*강 학술연구교수 |
- 대학원혁신 사업 및 교육연구단(팀) 교육혁신 지원사업 기획/개발/관리 지원
- 대학원 교육혁신 지원사업 기획
- 대학원생복지/인권/실험(연구)실/연구윤리 환경 개선
- 4단계 BK21 국고 사업 관련 연차 평가 보고서 및 신청서 집필
- 대학원혁신 사업 관련 주요 사안에 대한 현황 조사/분석
- KhreativeU+ 주요 사업 프로그램 기획/관리 및 지원
|
정*영 교직원 |
- Khreative U+ SDGs 신진연구인력 연구과제 지원사업
- Khreative U+ SDGs 창의혁신 지원사업
- Khreative U+ SDGs 대학원생 RA 연구지원사업 : 서울
- Khreative U+ SDGs 대학원생 연구지원사업
- Khreative U+ 영어논문교정 지원사업 관리
- Khreative U+ 총학생회 공동학술세미나 지원사업
|
이*민 교직원 |
- Khreative U+ SDGs 연구그룹육성 지원사업 : 장학금, 연구비
- Khreative U+ CCD 지원사업
- 비교과/정규교과 개발 및 관리/운영
- Khreative U+ FAST 지원사업
- Khreative U+ TA/RA 지원사업
- Eminent TA/RA Award (ETRA)
- Khreative U+ Khu Care 지원사업 관리 : e-DISC, CGSRT, MHC 등
- 서무 및 경영지원(수시)
- 문서접수, 사무실 운영비 처리, 기자재 구입, 4대보험 처리, 각종 위원회 관리 - 인사(RA/TA 관련 업무, 학술연구교수 및 계약직 직원 채용) 관리/지원
|
조*현 교직원 |
- Khreative U+ SDGs 대학원생 RA 연구지원사업 : 국제
- Khreative U+ KHYSS 지원사업(3월) : 박사과정생 생활비, 연구활동지원비 지원
- Khreative U+ World-Class Post-Doctoral 지원사업
- Khreative U+ S-FUN 지원사업
- Khreative U+ PULP 지원사업
- 대학원생 정밀 실태조사 - Happy&Smart Lab Certificate / CDP 2.0 for Lab / GSBR(대학원생 권리장전)
- Khreative U+ CIPSs 지원사업
- Khreative U+ GCR 지원사업 : 국제공동연구 지원사업
- Khreative U+ R&D 지원사업 : 연구장비 구입 지원
- Khreative U+ Atlas(The Brain/S2RIMS/Scholarworks 등) 사업
- 홈페이지 관리 및 유지보수/ 추가 개발 등 - The Brain Award for Lab / New Young Researchers - News Letter
|